오늘의커피
todaycoffee.kr
회원가입
커피
커뮤니티
공구
게임
P이벤트
스타벅스 | 블루보틀 | 커피··

+ 클레임 후기 추가 + 럭키백. 물이 흥건한 텀블러 나왔어요

2021.01.14 19:48 조회: 653 댓글: 22

 

20210114_600020823628d.jpeg

 

20210114_60002082b265c.jpeg

 

20210114_600020832bec2.jpeg

 

< 고객센터 후기 추가 드려요 > 

* 1.14 일 고객센터에 사진과 글을 올렸으나 답변 예정일이 1.17 이라 오늘 오전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 했습니다 

* 통화 내용 : 본사측으로 내용 전달은 어렵다. 매장가서 교환 처리 받아라. 사진을 보니 겨울철 추운날씨에 물이 생길수 있다 -> (이에대해 개인적인 상담사의 의견은 언급말라고 강하게 따져물었습니다. 화가 나더라구요 ㅠㅠ ) 
* 스타벅스에서 온 문자 : 물성분을 의뢰할테니 매장으로 텀블러를 전달해라. 
* 매장으로 가서 물 생긴 텀블러를 전달하고 기존 매장에 있던 텀블러로 가져왔습니다. 

제가 이번일을 통해 정말 속상했던 부분은 고객센터, 스타벅스 문자 , 매장 이 3곳 어디에서도 사과의 말을 듣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  물성분 의뢰는 언급한적도 없고 기대하지도 않습니다  . 

같은 말만 되풀하는 고객센터 , 기계적으로 교환후 텀블러만 건내주던 매장 , 고객과의 소통을 전적으로 피하고 매뉴얼대로 고객센터와 매장측에 책임을 떠넘기는 본사. 참 스타벅스 코리아에게 대 실망한 하루입니다  ㅠㅠ  

* 오커님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오커님들 흑흑. 럭키백 오늘에서야 개봉했더니 이게 왠일이에요 ㅠㅠ

텀블러 겉면에 바코드 스티커가 없고 왠 물자국들이 보이고. 흔들어도 내부 설명서 소리도 안들리기에

뚜껑을 열었더니 저리 물이 흥건해요 . 

뭐랄까. 너무 더럽다는 느낌이 확 그냥.  이걸 바꾸러 가서 설명하기도 짜증이 나요.  에고고 

고객센터에 증거사진바로 남겨놔야겠죠. 아 진짜. 맘에 드는 텀이라고 좋아했는데. 

 

Responsive image
  좋아요 1
댓글목록

헐....
고객센터에 올리세요..
안에 새상품 표기 용지는 없었나요?
없었다면 누가 사용한 텀블러 넣었다는건데..
이건 진짜 문제 삼아야겠네요 🤦‍♀️

진짜,뭐라고 말할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
무료 음료쿠폰도 줄듯해요..
입막음해야해서....
진짜 잘 해결되길 바래요 ㅠㅠ

허얼 대박 이건모죠?
이런경우는 첨보는데욧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글 남겨놓으시고
구매한곳에서 교환처리 받으셔야겠네요
스벅 굴욕이네욧 텀블러안에 왜물이생긴답니까? 이해불가네요

저도 럭키백 구입역사 (?) 중 이런경우는 처음 봐서 믿기지가 않아요. ㅠㅠ
저 텀블러로 교환받고 싶은데 텀은 너무 맘에 들어서 씻어서 사용할까하는 잠시 그릇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ㅠㅠ
저절로 샘이 솟는 텀블러. 대박 아이템이어용 :)

아쿠나 ㅠ 그래도 사용흔적있는건좀 ㅠ
요즘코로나이기도.하고요 앙대욧
교환 무조건.하세욥.그래도 새거가 더좋쵸



럭키걸님. 후기 본문 수정으로 올려두었어요.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

허얼 수정하신거 봤어요
내일아니라고 아니하게 대처하네요
고객센터는 앉아서.전화로만 상담하니.그렇타치더라도 매장에서 죄송하다고 사과도 못받으셨다구요?! 허얼.그지점
파트너분이나 점장이나 문제가있네요
고객클레임건을 너무 소홀하게
대처하네요 이런경우엔 보통 점장이나 부점장이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땡큐쿠폰이라도
손에쥐어주고 고객맘 달래줘얄꺼 같은데. . .
그매장대처가 정말 미흡하네요
너무속상하시겠어요 . . 그리고 온도차때문에
물생긴단 말은 몬소리지 정말 이해불가네요
전그런말 첨들어보네요 어처구니가 없네요
바꾸셨다니 그나마 다행이긴한데
매장대처는 정말 아닌거 같아요. .

사실 매장은 판매만 했을뿐인데 <매장 직원이 사과하면 웃으며 이야기 나누고 본사측에 내용 전달해달래야지. > 라 마음먹고 추운날씨 직접 갔더니 어찌나 쌩하게 교환 가능한 텀블러만 알려주고 본인 볼일 보던지요. 텀블러 골라가니 쇼핑백에 넣지도 않고 건네주는 모습에 참 실망이 컸고 이렇게 진상 고객 취급 받는구나 싶었어요. 저 역시 땡큐쿠폰도 알고 있는지라 사실 섭섭도 했구요. 
집으로 돌아와 모든 과정에대래 한번더 고객센터에 글 남겼더니 고객센터 상담 실장에게 연락와 사과 받고 마무리했어요.
럭키걸님이 속상한 마음 이렇게 달래주시니 맘이 스르르 풀리네요 ^^ 행복한 주말 되셔요.

저도 기스랑 얼룩 가득한거 받았는데ㅜㅜ 바꾸려니 계속 지워줄려고 파트너님이 닦고 신상이나 최근나온굿즈는 못바꾸고 모든 매장에 널널한 굿즈로 바꾸든지 이거로가져가라해서 고민하다 걍 그대로 들고왔는데 바꿀걸그랬나봐요ㅠ

저 예전에 럭키백에서 나온 랜턴 워터보틀 고무 패킹 다 빠져서 너덜거리는것 들고 갔더니 파트너분이 엄청 열심히 억지로 껴넣고 주시더라구요. 바로 고객센터로 컴플레인하고 새상품으로 바꿨지만 쓰진 않아요.ㅠㅠ

저도 직원이 바꿔주기 귀찮아져서 그런지 엄청 계속 이게 더이상 안나오는거라 희소성 높다고 걍 이거하라면서 넘 뽀득뽀득지우려하셔서  걍가져왓ㄹ어요ㅜㅜ

진짜 미쳤나봐 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왔어요.
고객센터 사진 남겨놨는데 답변 예정일이 17 일이라네요. 내일 바로 전화해서 확인요청 한번 더  하려구요.  왠만한 문제면 그냥 매장에 직접 가서 요청하겠는데 이건 본사로 컴플레인 먼저 하려구요. !

스타벅스 리스트
공지 오커 변경사항 안내 (필독)
슈크림라떼~
유봉 23.03.22 876 0
1
댓글
봄딸기라떼♡
유봉 23.02.20 772 0
0
댓글
오랫만 입니다~ ^^
아랑주부 23.01.03 1226 0
0
댓글
크리스마스 베어리 쿠키 틴백
미사고 22.12.24 982 0
4
댓글
😡
행복한후니맘 22.12.05 966 0
0
댓글
우승기념~
행복한후니맘 22.11.16 1100 0
2
댓글
뒤늦게 구입
미사고 22.11.13 1175 0
2
댓글
할로윈md
레니 22.10.04 929 0
0
댓글
글레이즈드라떼
레니 22.10.04 882 0
0
댓글
스타마일리지 10월 굿데이피크닉매트
tnrud6359 22.10.01 1178 0
2
댓글
커피한잔
tnrud6359 22.09.29 745 0
0
댓글
간만에 스타벅스 갔어요~
유나 22.09.29 917 0
0
댓글
오랜만에ㅎ
tnrud6359 22.09.23 526 0
4
댓글
별 사냥 마지막~
flatwhite 22.09.15 686 0
0
댓글
별행사 마지막날~
유나 22.09.15 653 0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