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커피
todaycoffee.kr
회원가입
커피
커뮤니티
공구
게임
P이벤트
자유게시판 | 스탬프 | 북마크

근데 4월건 왜 추첨 안하시는 건가요?

2022.06.20 11:44 조회: 98 댓글: 5

 

20220620_62afddf65503b.jpeg

 


 

요즘 수박 당도선별 정말 달고 맛있어서

 

먹다 궁금해서요,

 

4월 지나고 왜 추첨도 없고 관리자님께 물어봐야 하는지 공지가 있는건지 아시는 분 있나 여쭤봅니다. 

 

이제 안하는 건가요??

Responsive image
ivory
  좋아요 0
댓글목록

저도 오늘 들어왔다가 4월달 미추첨보고....
엥? 뭐지? 했네요 ....
확실히 오커님 이제 관리 안하신듯해요 ㅠㅠ
솔직히.... 이쯤되면 스벅 안하는 사람들 많아져서
관심도 없고 더 그런듯 해요.
아쉽네요

사과님 오랜만이요^^ 그쵸 너무 심한 듯..
두달이 넘어가는데 이런거면 관리 안하시네요
ㅎㅎ 회원분들이 그냥 별얘기없이 기다리시는
것 같네요. 공지라도 좀 해주시지. 무책임 ㅜㅜ

자유게시판 리스트
공지 오커 변경사항 안내 (필독)
북극해 고등어 생선구이 맛집발견이요!
럭키걸 22.08.09 44 0
0
댓글
조식으로 아아마셔요
럭키걸 22.08.09 45 0
0
댓글
시그니처 초콜릿에 빠진요즘 이네요
럭키걸 22.08.09 45 0
0
댓글
참외수확
럭키걸 22.08.09 42 0
0
댓글
출근길에 득템한 포켓몬빵
레니 22.08.07 68 0
0
댓글
배스킨ㄷㄷ
레니 22.08.05 70 0
0
댓글
디저트39 곰돌이컵
tnrud6359 22.08.03 73 0
3
댓글
오랜만에 출석🌈 성공했어요.
유나 22.07.31 57 0
4
댓글
출석
갈매기 22.07.31 51 0
0
댓글
출첵
갈매기 22.07.31 48 0
0
댓글
순두부우동.라면.유부초밥
레니 22.07.30 59 0
0
댓글
커피빈 비치타올
tnrud6359 22.07.27 77 0
1
댓글
이디야 E드림 2차이벤트
tnrud6359 22.07.27 75 0
1
댓글
투썸
행복한후니맘 22.07.26 62 0
0
댓글
오랜만에 얼큰 닭국수
레니 22.07.25 59 0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