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커피
todaycoffee.kr
회원가입
커피
커뮤니티
공구
게임
P이벤트
스타벅스 | 블루보틀 | 커피··

랜덤 시루다

2020.08.04 10:03 조회: 146 댓글: 12



스트라이프를 받구 싶었는데 랜덤 이라고 안주시네요.
근데 계산 안하고 골랐는데 2만원 딱 맞는거 실화?
메론이 이제야 먹어봤는데 마시써용 ㅋ
  좋아요 0
댓글목록

어엉..?
팥님마다 다른가봐요ㅠ
에프엠팥님 당황스럽..ㅎ
우리팥님은 먼저 뭐갖고싶으시냐 물어봐주셨는데ㅠ



그러니깐요. 첨엔 까먹고 챙겨주시지도 않아서 스트라이프 부탁 드려본건데 안된다고

재고있는지 문의 드리니까 랜덤증정 이라서 선택은 안된다고 하셨어요ㅠㅠ
음료2잔 주문하고 푸드 여러개 고르니까 하나씩 챙겨주셨어요..

스타벅스 리스트
공지 7월 이벤트 포인트 당첨자 발표
블루지압텀요
빛나라별들아 20.10.01 5 0
0
댓글
제발쫌
애플민트 20.09.30 16 0
0
댓글
아울렛왔어요:)
RAng8479 20.09.30 17 0
2
댓글
디카페인돌체라떼
tnrud6359 20.09.30 9 0
0
댓글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되세요!!
달마씨앗 20.09.30 38 0
4
댓글
연속 올출🌟🌟
RAng8479 20.09.30 22 0
4
댓글
블링블랙 지압텀이요
빛나라별들아 20.09.30 42 2
5
댓글
제주시티카드
빛나라별들아 20.09.30 30 1
3
댓글
처음이여~ㅎㅎ
그리니 20.09.30 29 0
2
댓글
스타벅스 GiftShop 추석이벤트
tnrud6359 20.09.29 58 0
3
댓글
회의용 커피로 별부자되기 ☕
RAng8479 20.09.29 55 1
4
댓글
점심먹고 찬돌체♡
RAng8479 20.09.29 59 0
6
댓글
RTD 그만 ㅜㅜ
banilajam 20.09.29 50 0
4
댓글
냐~~~호
백마탄공쥬 20.09.29 34 0
2
댓글
스탠리 샀어요
tnrud6359 20.09.29 68 0
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