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8시매장에 가서 구매할때 제꺼만 구매후 음료마실겸 쉰다고 앉아있었는데 지인에게 텀블러1개랑 머그1개 샀다고 했더니, 이쁘다고 본인 텀블도 하나 사달래서 살랬는데, 그쯤 들어온분이 여기 남은거 다 쓸어가셔서 9시매장 근처에 있으니 거기 가서 사야겠다하고 갔는데 아까 그8시 매장서 다 사고 머그.텀블러 짐 여기매장 테이블(제바로뒷자리)에 놔두고 안오시는분이 계시던데, 그러고 9시매장갔더니 9시매장 줄서 있는 사람 1명이 있더라구요.
옷도 같은거 같고 8시매장서 사고 짐놓고 후다닥 나가셔서 제가 8시매장을 나갈때까지 계속 안오시던데, 9시매장에 서 계신분이 8시에 ㅇㅕ기서 다 사가셨던분 인거 같아요.
9시되서 문 열리고 그분이 들어가시고 조금 시간지나서 제가 들어가서 텀블러 하나 집으려했더니
(저는 지인꺼 텀블1개만더사려고했어요)
자기가 먼저왔는데 다살거라며 저보고 못사게하시더라구요.
저도 줄서서 기다렸다고 했더니 자기가 다사려고 삼십분 줄섰다면서 못사게 막고 안비켜주셔서
제가 직원분께 다가가서 혹시 수량 나와있는게 다냐고 했더니 직원분도 앞에 전시된게 다라고 고르면 된다하셔서서 저분이 다 사신다고 저 못사게하셔서요 랬더니 직원분도 좀 그러셨는지 미안한 표정에 죄송한데 수량제한이 없어서요.
하시는데 직원분은 잘못이 없죠.
9시매장에는 머그4개 텀블러5개 총9개가 들어왔는데
제가 뭐 몇개씩 뺏어가는것도 아니고 같이 줄 서있었고 제가 다사가려고 그분께 뭐라 한것도 아니고..
한개만 사겠다는데 그것도 못사게 뺏으며 못고르게 하고 본인이 다 사가는것도 좀 웃기네요.
1등만 무조건 다 사야되는 논리면..
만약 금방 자기가 2등이었고 제가 1등이었어서 제가 전부 다 산다고 제지하며 그분보고 못사게 했음 자기도 줄섰으니 사게 해달라고 왜 혼자 다 사냐고 했지 않을까요..
8시매장도 제가1개씩사고 남은거 다사시고 짐놔두고 9시매장도 먼저 줄섰다고 자기가 다 사가는거잖아요.
좀 ㅇㅓ이없습니다
수량제한이 없는 제품이어도 무조건 1등만 다 살 수있는게 아니라, 시간 조금 지나서 다음 사람도 입장하면 그 사람도 고를수있는거 아닌가요?
사지마라고 제지하면서 여러번 저를 위아래로 쳐다보시더니 양손으로 고르면서 자기쪽으로 옮겨서 고르지조차 못하게 하시던데 그건 좀 아닌거같네요.
자기가 오기전에 제가 8시매장은 먼저 왔지만 다른분도 구매하시라고 사재기 안했고, 제것만 샀는데 만약 그분이 들어오시자마자 그분은 못사게 제지하고 똑같이 제가 있던거 다 사재기 했었다면 그분도 뭐라했거나 속으로 안좋게 생각하셨겠죠
하나만 사려고 기다렸는데 못산것도 조금 그렇지만, 제가 자기꺼 훔쳐서 사려고 뺏어가려는사람 취급하며 여러번 위아래로 훑으며 쳐다보니 그게 더 기분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