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안녕하세요 고객님
신세계TV쇼핑입니다.
먼저 금번 당사에서 진행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행사와 관련하여 고객님들께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점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당초 현장에서 회원 가입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한 기프트 행사라고 판단하여 지급한 기프티콘 취소를 말씀드렸으나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릴 수 있다는 판단아래 금번 행사를 통해 가입하신 모든 고객분들께(이미 사용하신 고객님 제외) 다시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점에 대해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익일(9월19일(화)) 오전 중에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짧은주소 : https://todaycoffee.kr/vfVq copy
좋아요 4